본문 바로가기
운세/꿈 해몽

피나는 꿈 해몽 부위, 상황별 총정리

by 세다정 2023. 2. 26.

 

오늘은 피나는 꿈 해몽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꿈에서 피를 본다면 큰 재물을 얻는다는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과연 모든 상황에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나는 꿈 해몽

 

핏방울흐르는-피헤모글로빈

 

1. 손에서 피나는 꿈

현실에서 피를 본다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일 테지만 꿈에서 피를 봤다면 재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길몽인데요. 손에서 피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기회를 얻어 재물을 획득한다는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2. 머리에서 피나는 꿈

명예와 권력 등을 얻으며 모든 부분에서 순조로운 이득을 취할 수 있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평소 준비하고 계신 일이 있다면 잘 풀릴 것 같습니다.

 

3. 눈에서 피나는 꿈

일반적으로 피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눈에서 피나는 꿈은 오히려 흉몽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4. 등에서 피나는 꿈

현실에선 등에서 피 흘릴 일이 거의 없는데요. 등에서 피나는 꿈을 꾸셨다면 평소 자신이 존경하거나 좋아하던 윗사람 혹은 배우자에게 사랑받고 인정받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5. 거머리에 물려서 피나는 꿈

평소 하던 일이나 사업에서 힘든 상황을 극복해 내고 성공하거나 귀인이 등장해 자신을 도와주며 원하는 바를 이뤄낼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6. 잇몸에서 피나는 꿈

이빨 빠지는 꿈처럼 치아와 관련된 꿈은 보통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치아는 가족 혹은 회사로 해석할 수 있으며 잇몸은 그 치아를 붙잡아주는 토대를 상징합니다.

 

잇몸에서 피나는 꿈을 꾸셨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회사에 무슨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손가락에서 피나는 꿈

 

와인잔에-퍼지는-피와인잔에-퍼지는-피혈관-속-헤모글로빈

 

손바닥이 아닌 손가락에 피가 났다면 본인의 힘으로 어떠한 일을 이뤄내고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길몽인데요. 엄지손가락에서 피나는 꿈이라면 부모님에게 좋은 운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반대로 새끼손가락은 손아랫사람에게 길운이 들어오며 손가락에서 흘린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운이 좋아집니다.

 

8. 얼굴에 피나는 꿈

얼굴은 다른 사람에게 가장 먼저 보이는 신체 부위인데요. 그런 얼굴에 피가 났다면 남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무언가가 생기거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다고 해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피나는 꿈은 금전운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많은 재물을 쌓을 수 있습니다.

 

9. 손톱에서 피나는 꿈

손가락에서 피나는 꿈은 길몽이었던 것에 비해 손톱에서 피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또한, 부상에 대한 위험도 존재하니 보다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0. 발에서 피나는 꿈

발바닥에 피가 났다면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는 흉몽으로 해석 가능한데요. 그에 반해 발가락에서 피가 났다면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