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꿈 해몽

똥 싸는 꿈 똥꿈 해몽 총정리

by 세다정 2023. 2. 23.

 

똥-싸는-꿈

 

이번 시간에는 똥 싸는 꿈, 똥꿈 해몽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똥에 대한 꿈은 로또 당첨에 대한 길몽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흉몽으로 바뀌기도 하니 자세히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똥 싸는 꿈 똥꿈 해몽

 

1. 내가 바지에 똥 싸는 꿈

똥꿈에 대해서는 재물을 불러오는 길몽이라 알고 계실 텐데요. 내가 바지에 똥 싸는 꿈은 재물이 수중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마나 많이 싸고 시원하게 느꼈는지에 따라 재물의 양도 비례하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만약 똥을 쌌을 때 불쾌감이 느껴지고 당황스러웠다면 흉몽이라 해석할 수 있습니다.

 

2. 남이 똥 싸는 꿈

다른 사람이 똥 싸는 꿈이든 본인이 싸는 꿈이든 일단 똥을 눈에 담았다면 가정에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이라 해석할 수 있는데요. 식복이 크게 들어올 징조이기도 합니다.

 

3. 내가 변기에 똥 싸는 꿈

바지에 똥 싸는 꿈이 아닌 변기에 싸는 꿈이었다면 평소 염원하던 일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는데요. 평소 노력하고 있던 학업이나 사업에 있어 장애물 없이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싸는-꿈똥-싸는-꿈

 

4. 내가 똥 싸는 꿈

바지나 변기가 아닌 그냥 내가 똥 싸는 꿈을 꾸셨다면 색깔에 따라 해몽이 갈리는데요. 누런색, 황금색 똥일 경우에는 계획한 일이 잘 풀리며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상징하지만 검은색 똥이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5. 몸에 똥이 묻는 꿈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 묻은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더럽게 느껴져서 닦는다면 오히려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6. 똥 치우는 꿈

똥을 싸는 것이 아닌 치우는 꿈은 어떤 상황이었냐에 따라 해석이 갈리게 됩니다. 본인의 똥이거나 몸에 묻은 것이라면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대접받고 큰 행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똥을 더럽게 여기고 어서 치워야겠다는 생각으로 치워버린 것이라면 본인에게 굴러들어 온 복을 스스로 차버린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치운 똥이 본인의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이나 동물의 것이라면 타인의 잘못을 본인이 처리할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7. 사람들 앞에서 똥 싸는 꿈

다른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똥 싸는 꿈을 꿨다면 그때 어떤 기분을 느꼈는지가 가장 중요한데요.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이지만 창피함과 찝찝함, 수치심이 밀려왔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8. 아기가 똥 싸는 꿈

아기가 똥 싸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길몽입니다. 다만 이 꿈 역시도 아기의 똥이 더럽게 느껴졌다면 흉몽입니다.

 

아기가 싼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길몽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은 재복을 불러오는 꿈인데요. 자신이 쌓아온 실력에 의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닌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을 꾸셨다면 로또를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10. 머리에 새똥 맞는 꿈

꿈에서 새똥을 맞았다면 길몽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새똥을 맞는 일은 몹시 드문 일이기 때문에 기대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이득을 취하거나 예상치 못한 재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시도하고 있는 일을 성공시켜 명성과 재물을 함께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