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솔직 리뷰

카페인중독 와플 내돈내산 꿀조합 추천

by 세다정 2023. 2. 14.

카페인중독-와플

 

오늘은 여러분께 카페인중독 와플 꿀조합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입이 짧은 편이라 간식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와플만큼은 한 번씩 땡기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나오는 와플들은 너무 생크림만 가득하고 느끼해서 제가 원하는 맛이 나지 않아 불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카페인 중독 와플을 시켜 먹어봤는데 드디어 제가 찾던 그 맛이 나더군요.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저는 사진을 진짜 심각하게 못 찍는다는 점을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페인중독 와플

 

카페인중독-와플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와 조합은 애플 와플에 생크림 조금으로 선택한 후 요청사항에 진짜 얇게만 펴 발라달라고 적는 것입니다.

 

물론 이건 취향차이일 수 있지만 저는 애초에 단 음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고 느끼한 것을 싫어해서 디저트를 즐겨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카페인중독 애플 와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사과 잼의 은은한 단맛이 기분 좋게 입안에 맴돌아 얼마 전 난생처음으로 와플 하나를 다 먹어치웠습니다.

 

저처럼 입이 짧으신 분들은 와플 하나를 다 먹었다는 게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이해하실 겁니다. 심지어 식후 디저트로 먹었는데도 하나를 다 먹었으니 말 다했죠.

 

참고로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 먹은 거니 매장에서는 맛이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습니다.

 

카페인-중독-와플카페인-중독-와플

 

처음에는 그냥 크림 조금에만 체크하고 시켜 먹어봤는데 한입 먹을 때마다 크림이 옆으로 줄줄 새어 나와서 불편하고 느끼했습니다.

 

그러니 최상의 맛을 느끼려면 반드시 크림을 얇게만 펴 발라달라고 적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인중독에서 햅쌀 와플이랑 로투스 와플, 오레오 와플, 티라미수 와플, 누텔라 등등 수많은 메뉴를 시켜봤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메뉴는 오로지 이 애플 와플뿐이었습니다.

 

겉모습이 화려한 다른 와플은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언정 제 까다로운 입맛은 전혀 사로잡지 못했죠. 겉으로는 수수하고 별것 없어 보이는 사람이 알고 보면 진국인 것처럼 와플도 그렇습니다.

 

 

너무 극찬만 해놔서 광고인가 싶으실 수 있는데 한 일주일 전쯤 직접 사 먹은 내돈내산 솔직리뷰이니 한 번만 믿고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체인점이니 매장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희 동네에 있는 카페인중독은 와플대학 바삭과를 전공하신 건지 심각하게 바삭해서 먹는 내내 감탄이 나왔습니다.

 

이전까지는 와플대학에 있는 애플 시나몬 와플이 제일 맛있는 줄 알았는데 진짜 신세계였습니다. 참고로 와플대학은 젤라또 컵 바닐라 젤라또가 진짜 맛있습니다.

 

사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는 완전 달달하고 자극적인 생크림 폭탄 와플을 원하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저처럼 학교 앞에서 사 먹었던 와플의 맛을 다시 느끼고 싶은 분들, 단 음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말해서 와플은 심플해야 제일 맛있습니다. 카페인중독의 애플 와플은 기본기에 매우 충실하니 한 번쯤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사과 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시그니처 메뉴인 햅쌀 와플을 추천드립니다. 한 번 먹어봤는데 햅쌀이 입에서 터지는 느낌이 독특하고 고소하더라고요.

 

그리고 학교 앞 와플에 비교하긴 했지만 훨씬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맛이니 바삭하고 과하지 않은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배달 맛집 미식가의 꿀팁 대방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