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쥐띠 신년 운세 2023년엔 건강 조심하세요

by 세다정 2023. 1. 10.

쥐띠 신년 운세
쥐띠 신년 운세

 

2023년의 새해가 밝은 지 벌써 열흘이나 지났는데요. 매년 이렇게 한 것도 없는데 시간만 흘러가는 것 같아 안타까움과 조바심만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시간은 왜 이리 빠르게 흐르는지 이러다 눈을 감았다 뜨면 한참 늙어버리는 것은 아닐지 무서워지죠.

 

특히 작년에는 이러저러한 일들이 많았기에 올해는 어떻게 풀릴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올해 2023년 계묘년에는 쥐띠 분들의 운세가 어떻게 될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올해 쥐띠 신년운세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16, 28, 40, 52, 64, 88세에 해당하실 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삼재와 형살에 해당하는 해이니만큼 건강을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물론 삼재라고 해서 무조건 해가 되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인생을 살다 보니 실제로 삼재에 해당하는 해에 불운이 찾아오는 일보다는 전반적으로 크고 작은 불행과 행운들이 번갈아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방심해서 해를 입는 것보다는 만에 하나라도 조심하여 화를 피하는 것이 더욱 현명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쥐띠 신년 운세쥐띠 신년 운세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쥐띠 분들은 올해에는 건강을 특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라고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그중에서도 방광 및 생식기 계통과 신장, 허리, 호르몬, 혈액 쪽에 문제가 생기실 수 있으니 이러한 부분을 조금 더 신경 쓰시면 무탈하게 지나가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여태까지 내부에 잠재되어 있던 문제들이 이제는 겉으로 드러나며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불화를 항상 경계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평소에 했던 무정한 행동들이 살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액땜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음력 1~3월은 망신수와 다툼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6월은 실속과 명예가 함께하지만 평소 인간관계에 소홀했던 탓에 마음이 허할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머릿속에 떠오르는 분에게 연락을 해보며 인간관계를 돈독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9월의 경우에는 양보다는 질로 승부하시는 것이 좋으며 이사와 같은 변동 사항은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10~12월까지는 기울이는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어 허탈할 수 있으니 발로 뛰며 일하는 것보다는 공부를 통해 내실을 다지는 것이 더욱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불안한 마음이 들게 되더라도 크게 휘둘리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정확한 목표를 세운 뒤 계획대로 차근차근 진행해 나간다면 좋은 일이 생기실 것 같은데요.

 

아무리 힘들더라도 주저앉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결실을 맺을 테니 그렇게 찾아온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023년 계묘년의 쥐띠 신년 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작년에 일이 잘풀리셨던 분들도 그렇지 않았던 분들도 올 한 해 하는 일이 모두 잘되고 건강하실 수 있길 기원하겠습니다.

 

 

 

[띠별 궁합] 쥐띠 궁합 어떤 띠와 잘 맞을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띠별 궁합의 첫 번째 시리즈로 쥐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는 명랑하고 꾀가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애교도 많아 누구와도 잘 지낼 수 있

tpekwjd.tistory.com

 

댓글